bookinfo

keepcalm - 더 레이저 도서의 책소개, 저자소개, 발췌문

keepcalm1 2023. 10. 29.

더 레이저
더 레이저

우리 모두에게 적용 가능한 최고의 성공 공식은 무엇일까? 바로 레이저를 활용해 삶의 궤도를 바꾸는 것이다. 가장 높은 궤도에 올라타는 일. 이 책 《더 레이저》는 평범한 중년 직장인 R이 레이저를 쏘는 법을 배우고 난 뒤, 자기 내면을 탐구하고 삶의 궤적을 바꾸어 놀라운 성공을 거머쥐는 과정을 담았다.

 

 더 레이저 도서의 책소개

부를 끌어당기는 체력을 만드는 에너지, The LASER.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과 《살잡이 까망콩》으로, 시리즈 누적 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찬사를 받았던 저자 정주영이 5년 만에 변화 3부작의 마지막 작품 《더 레이저》를 선보인다.저자는 다양한 사례와 연구를 바탕으로, 하버드에서도 가장 폐쇄적인 투자자 집단인 ‘블랙 다이아몬드’가 외부의 부정적 신호를 차단하고 자신의 깊이를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가르쳐준 적이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평범한 쉰둘의 직장인 R의 여정을 통해 보통의 우리 각자가 1일, 2일, 4일, 8일, 16일… 다섯 단계를 통해 ‘체력이 재력이 되는 놀라운 에너지’를 찾도록 도와준다.반복되는 작심삼일 대신 다섯 단계를 밟아보라. 하버드생, 또는 그 안에서도 더욱 특별한 블랙다이아몬드 같은 존재가 아니더라도, 우리가 무엇을 원하든 그 꿈을 단계별로 선명해지게 이끌어줄 것이다. “내가 컨트롤할 수 있는 것만이 세상을 컨트롤할 수 있다. 그건 내 원형에서 시작한다.” 이는 체력을 만드는 것도, 그 체력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것도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세계 안에서 출발해야 한다는 의미다.저자는 50kg을 직접 감량하며 기른 체력, 그 체력으로 50억을 벌었던 재력, 즉 체력이 재력이 되는 과정에서 ‘레이저’를 활용해 성공의 궤도에 오르는 비결을 알려준다. 이 책은 우리가 원하는 게 무엇이든 레이저로 스스로 되고자 하는 꿈에 쏘고, 세상이 우리의 빛을 받아들여 꿈꾼 그대로 보여주는 놀라운 여정으로 우리를 초대할 것이다.

 

 저자 정주영 소개

50kg을 직접 감량하며 체력을 길렀고, 50억을 직접 벌어보며 재력을 기르는 법을 배웠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체력과 재력은 동떨어진 게 아니라, 체력이 재력이 되는 힘을 깨달았다. 직접 변화를 경험한 뒤 오랜 시간을 거쳐 책으로 전달하는 작가다. 외적인 변화와 내적인 변화를 이야기하는 3부작 중에 마지막 작품으로 《더 레이저》를 선보인다. 지은 책으로 2000년대 역대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살잡이 까망콩》과 2020년 올해의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 등이 있다. 부를 끌어당기는 체력을 만드는 에너지, The LASER. 《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과 《살잡이 까망콩》으로, 시리즈 누적 50만 부의 판매고를 올리며 많은 찬사를 받았던 저자 정주영이 5년 만에 변화 3부작의 마지막 작품 《더 레이저》를 선보인다.저자는 다양한 사례와 연구를 바탕으로, 하버드에서도 가장 폐쇄적인 투자자 집단인 ‘블랙 다이아몬드’가 외부의 부정적 신호를 차단하고 자신의 깊이를 발견하는 과정을 통해 가장 강력한 성공 공식을 가르쳐준 적이 있다. 이번 신작에서는 평범한 쉰둘의 직장인 R의 여정을 통해 보통의 우리 각자가 1일, 2일, 4일, 8일, 16일… 다섯 단계를 통해 ‘체력이 재력이 되는 놀라운 에너지’를 찾도록 도와준다. 반복되는 작심삼일 대신 다섯 단계를 밟아보라. 하버드생, 또는 그 안에서도 더욱 특별한 블랙다이아몬드 같은 존재가 아니더라도, 우리가 무엇을 원하든 그 꿈을 단계별로 선명해지게 이끌어줄 것이다. “내가 컨트롤할 수 있는 것만이 세상을 컨트롤할 수 있다. 그건 내 원형에서 시작한다.” 이는 체력을 만드는 것도, 그 체력으로 부를 끌어당기는 것도 우리가 통제할 수 있는 세계 안에서 출발해야 한다는 의미다. 저자는 50kg을 직접 감량하며 기른 체력, 그 체력으로 50억을 벌었던 재력, 즉 체력이 재력이 되는 과정에서 ‘레이저’를 활용해 성공의 궤도에 오르는 비결을 알려준다. 이 책은 우리가 원하는 게 무엇이든 레이저로 스스로 되고자 하는 꿈에 쏘고, 세상이 우리의 빛을 받아들여 꿈꾼 그대로 보여주는 놀라운 여정으로 우리를 초대할 것이다.

 

 발췌문

저자는 펜트하우스에서 죽기로 결심했다. 그때 성공한 사업가 B가 펜트하우스에서만 전해지던 레이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문방구에서 살 수 있는 천 원짜리 레이저 빔에서 시작된 이야기. 잠시 숨을 고르고 평범한 쉰둘의 직장인 R의 여정을 따라가보자. R은 곧 은퇴를 앞둔 오십 대 영업사원이지만 마음속에 품은 꿈이 있었다. 비효율적인 음식 제조를 단순화시키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무장한 시스템을 갖춘 M 매장. 바로 어디서든 돈을 복사할 수 있는 M 매장을 1만 개 오픈하는 게 목표였다. 이것은 R의 ‘원형의 방’ 속에 담긴 성공의 이상형이었다. 원형의 방에서 꿈을 고르고 나면, 우리는 ‘거울의 방’에서 레이저를 만들어낸다. 이때 거울의 방에서 생성된 레이저는 우리가 간절히 원하는 그 꿈에 다가가기 위해 모든 에너지를 내면으로 향한 채, 두뇌 안에서 자기 빛을 무한대로 쏘게 된다. 이는 삶의 궤도를 바꾸는 ‘빛폭주 현상’이다. 우리가 꿈꾸는 한 줄기 레이저를 빛폭주 현상으로 이끄는 법은 생각보다 간단하다. 1일, 2일, 4일, 8일, 16일… 다섯 단계만 완성하면 한 달 만에 삶의 궤적을 송두리째 바꿀 수 있다. 세상에는 두 부류의 사람이 존재한다. 성공의 궤도에 오른 사람과 후회의 궤변을 늘어놓는 사람.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가. 반복되는 작심삼일 대신 다섯 단계를 밟아보면, 무엇을 원하든 그 꿈은 단계별로 선명해질 수밖에 없다.

 

 

 

 

댓글